메뉴 후원하기

국영석, “여론조사 1위 군민 사랑에 감사”

URL복사

다른 후보와 협치 가능성도 열어 놔

[완주신문]국영석 완주군수 후보는 최근 도내 4개 언론사가 공동으로 실시한 완주군수 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한 것과 관련해 “완주군민들의 과분한 지지와 성원,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결과에 대해 국영석 후보는 “이번 여론조사는 어디까지나 선거 전 완주군 발전에 대한 인물 적합도 조사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라는 군민들의 채찍으로 알고 전국 최고의 복지 서비스를 갖춘 완주군 완성을 위한 정책 개발과 실현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민주당 군수 후보 추천 과정에서 도당 공천심사위원회 판단과 달리 중앙당에서의 아쉬운 판단으로 어쩔 수 없이 무소속으로 출마하게 됐지만 지금도 마음은 계속 민주당을 떠난 적이 없다”면서 “앞으로 민주당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완주 발전을 이룬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고 서운한 마음을 털어버리고 가능하다면 언제든 마음의 고향인 민주당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전했다.

 

아울러 국 후보는 “완주군 발전을 위한 일이라면 다른 후보와의 긴밀한 협치, 함께한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다”며 “오직 완주군민만을 생각하고 선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공천 심사 과정에서 저를 깎아내리고 완주 군민의 선택권을 호도하는 일부 세력의 구태 정치는 사라져야 할 병폐”라며, “네거티브 선거보다는 정책 선거를 통해 군민의 올바른 선택권을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