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류병덕,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수상

문화관광부문 물고기마을 회장 선정

[완주신문]이서면 물고기마을 류병덕 회장이 한국언론인연합회에서 선정한 ‘2021 자랑스런한국인대상’을 수상했다. 

 

22일 한국언론인연합회(회장 이상열)는 강원도 철원군 ㈜그래미 남종현 발명문화센터대평홀에서 한해동안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정치·경제·사회·문화·외교·예술 등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을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했다.

 

류병덕 회장은 40년 넘는 세월을 3대에 걸쳐 이어온 어업을 생명체공유문화관광으로 발전시켜 세상을 치유하고 사회적으로 공유시켜 감성시대를 구현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관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 분야별 수상자는 ▲국위선양 부문 고진영 국가대표 골프선수 ▲인재육성 부문 김종백 (사)한국신지식인협회 회장 ▲바이오산업 부문 모상현 ㈜바이오에프디엔씨 대표이사 ▲지역경제 부문 박준희 관악구청장 ▲국위선양 부문 손흥민 토트넘 축구선수 ▲예술문화 부문 송태홍 동호갤러리 대표 ▲행정혁신 부문 오세훈 서울시장 ▲행정복지 부문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의료지원 부문 유승흠 (재)한국의료지원재단 이사장 ▲대중예술 부문 이자연 (사)대한가수협회 회장 ▲언론발전 부문 이하경 중앙일보 주필 겸 부사장 ▲교육혁신 부문 장윤금 숙명여자대학교 총장 ▲문화예술 부문 황동혁 <오징어게임> 감독 이다.

 

류병덕 회장은 “인간미가 상실돼 가는 현대인들의 정서를 회복시키고 인성이 바로 서는 그야말로 살맛나는 감성시대를 구현해 모두가 행복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