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공무원노조, 비상근무 조합원 위문

URL복사

[완주신문]완주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이운성)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 방역활동과 백신접종에 여념이 없는 완주군 보건소(소장 유미경) 조합원을 찾아 업무수행 중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그간의 노고를 위로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동조합은 “코로나19 방역활동과 올해 백신접종 겸임은 그간 완주군 공직자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국가재난의 성과적인 극복과 포스트 코로나라는 희망을 품게 됐다”며, “보건소 직원 120여명의 그간의 헌신적 봉사는 타 시군의 모범이 되고 있다”고 격려했다.

 

이어 “추석연휴 기간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비상근무에 임하는 완공노 조합원에 대한 합당한 처우와 근무환경 개선을 집행부에 건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완주군 1차 백신 접종율은 지난 14일 현재 74.1%, 2차는 50.1%로, 전국(68.2%, 41.2%)과 전북(70.4%, 46.1%) 평균보다 높은 접종률을 보이고 있다.
   
이운성 위원장은 “조합원 권익신장과 노동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노동조합 주최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 ‘이투스 입시 설명회’를 내달 15일 완주군 문예회관에서 개최한다”며, “고1~3학년 자녀는 물론 장차 대학진학이 예정되는 중학생 자녀를 둔 조합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