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대주코레스 한마음봉사단, 완주군에 난방유 지원

생필품‧TV‧완주사랑상품권 후원 이어 70만원 전달

봉동읍 산업단지에 소재한 알루미늄 압출 및 가공전문업체인 대주코레스(주)(대표 양원기) 직원들로 구성된 한마음봉사단이 취약계층에게 난방유 70만원을 지원하며 사랑을 전했다.

 

대주코레스(주)는 자동차용 알루미늄 부품에 대해 압출에서 가공까지 일괄 생산체계를 갖춘 국내 유일의 전문기업으로 사회환원사업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올해 초 봉동읍과 맞춤형복지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정기적으로 저소득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직원들로 구성된 한마음봉사단에서는 5월에 가정의 달을 맞아 생필품과 TV를 지원하고 추석에는 완주사랑상품권을 지원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양원기 대표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해주고 있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보람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지속적으로 봉동읍을 찾아 취약계층을 위해 도움을 주시는 것에 무척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봉동읍에서도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맞춤형복지 제공과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