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제37회 화산면민의 날 개최

마을대항 체육경기, 면민 화합 한마당 등 다채

[완주신문]제37회 화산면민의 날 행사가 13일 완주군 화산면 화산생활체육공원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완주군 화산면이 주최하고 화산면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유희태 완주군수,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과 도의원, 군의원, 기관단체장, 출향인사 등을 비롯한 지역주민 1200여명이 함께 해 면민이 화합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화산면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체육행사, 면민화합한마당 및 행운권 추첨 등 풍성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군수상, 군의장상, 국회의원상, 면민의 상 등 총 12명이 지역발전 및 주민화합에 기여한 공으로 수상을 했다.

 

특히, 마을대항 체육경기(제기차기, 고리걸기, 물동이 나르기)는 주민 간의 친목과 화합의 장이 됐으며, 면민 화합 한마당에서는 화산면민들의 숨은 끼와 기량을 펼치는 노래자랑이 이어져 큰 인기를 모았다.

 

김양수 화산면 체육회장은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주민화합과 단결이 필요하다며 오늘 행사가 화산면민이 일심동체 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임미정 화산면장은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해주신 면민과 기관단체장, 출향인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화산면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