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후원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서면, 정기후원 58명에 서한문 발송

[완주신문]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택균, 이정희)가 2023년 상반기 이서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기탁한 후원자들에게 감사 서한문을 발송했다.

 

25일 이서면에 따르면 감사 서한문에는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고 이웃에 관심을 가져주는데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당부하는 내용을 담았다.

 

대상자는 물품을 후원한 가게 11개소 및 공동모금회를 통해 일정금액을 정기후원하고 있는 착한가게 16개소, 1인1계좌 31명 등으로 총 58명에게 서한문을 전달했다.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 상반기 동안 기탁받은 성금으로 ▲설명절 꾸러미 나눔 ▲꿈Dream 장학금 전달 ▲시원함이 솔솔~ 선풍기 지원사업 ▲꼼짝마세균! 해충방제사업 등을 전개했다.

 

이외에도 백미, 곰탕, 떡, 밑반찬과 같은 후원물품을 필요한 대상자에게 전달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고 있다.

 

전택균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희 이서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중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해 주신 후원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자원을 적재적소에 활용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복지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