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이서면, “삼계탕 드시고 무더위 이겨내세요”

어르신 초청 삼계탕 나눔행사

[완주신문]완주군 이서면이 초복을 맞아 관내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와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4일 이서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는 주요단체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장협의체, 부녀회가 뜻을 모은 것으로 400여명의 어르신들을 초청했다.

 

각 마을 이장들이 직접 마을 어르신들을 모시고 와 부녀회에서 새벽부터 준비한 삼계탕, 떡, 과일 등을 대접했다.

 

또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도 봉사에 참여해 지역 내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건강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식전행사로는 2023년 이서면 주민자치프로그램 회원들이 민요, 고고장구, 라인댄스, 줌바댄스, 난타 순으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며 화려하게 행사의 시작을 알렸고 지역가수 3명의 축하공연도 이어졌다.

 

또한 사랑의 밥차 후원, 수지침, 네일아트 봉사, 이서면 체육회와 함께하는 시원한 팥빙수 봉사, 수박 후원, 단무지 후원, 떡 후원 등 따스한 나눔으로 더욱더 풍성한 행사가 이루어졌다.

 

이정희 이서면장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정성을 가득 담아 행사를 준비해주신 유관 단체들과 자리를 빛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 모두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행복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