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유희태 완주군수 취임식 개최

[완주신문]유희태 완주군수가 1일 취임식을 개최하고 ‘모두가 누리는 미래행복도시 완주’ 실현을 약속했다.

 

유희태 군수는 완주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안호영 국회의원과 서남용 완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김경회 재경완주군민회장을 포함한 각계 인사와 지역주민 등 1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제46대 완주군수’에 취임했다. 

 

유희태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완주군민 여러분들에게 ‘모두가 누리는 미래행복도시 완주’를 민선 8기 완주군정의 새로운 비전으로 선포한다”며, “약자의 눈물을 닦아주고 소외된 사람들의 손을 잡아주며 힘들고 지친 사람들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주는 완주군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만경강의 기적 프로젝트’를 3대 핵심사업의 전면에 내세워 2100년 전 한반도를 호령했던 완주군민의 결기와 명성을 만경강을 통해 재현해 나갈 것”이라며, “완주를 관통하는 천혜의 자원인 만경강을 중심으로 생태와 역사, 문화관광, 신산업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프로젝트를 입체적으로 추진해 ‘완주 제2의 부흥기’를 활짝 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유희태 군수는 “민선 8기 완주군정의 주인은 10만 완주군민”이라며, “군정은 주인인 군민의 뜻을 담아, 군민의 뜻에 따라, 군민에 의해 운영될 것이며 ‘현장 중심’과 ‘주민 우선’, ‘혁신 행정’ 등의 3대 방침을 중심에 두고 힘차게 움직일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