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후원하기

함께하면 행복한 데이 짜장면 나눔 행사

어르신과 함께 아름다운 힐링캠프

[완주신문]국제로타리3670지구 삼례로타리클럽은 지난 29일 삼례로타리클럽, 완주지역자활센터,삼례보배반점후원, 이현준공공이미지위원장, 라인순회원 재능기부로 "함께하면 행복한데이 짜장면 나눔 행사와 "어르신과 함께 아름다운동행·카페체험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완주지역자활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540명 대상자중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 100명을 선정하여 짜장면 식사 대접과 카페문화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령화 시대에 지역어르신들의 무료함을 달래드리고 오감만족을 통한 건강증진 도모와 신바람나는 인생을 위해 실시했다.

 

또한 완주지역자활센터 노인맞춤 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 선생님중에 평소 남다른 열정과 봉사정으로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한 유공자 표창장에 선임생활지원사 안연희,한금미 감사장에 이창윤,이현준, 라인순 등 수상식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어르신 힐링캠프는 오상영 제48대회장의 중점사업으로 실시하여 연차사업으로 계속 이어지고있다.

 

김태형 회장은 후원해주신 보배반점, 온 카페, 효앤정 데이케어센터 사장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런 훈훈한 봉사를 확대 실시하여 지역의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보호와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받으실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상영 제48대회장은 경제적으로 인해 힘들어 하는 어르신을 위해 조금이나마 위로와 기쁨을 줄 수있어 매우기쁘다"고 말했다.

 

김유미 재무는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게 되어 물질적인 지원 이상의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어르신을 위해 이런 행사를 개최하여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드릴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